세부 클럽 방문기 피싱걸 없는 아이콘 ICON





안녕하세요 세부홀릭 입니다^^


지난 금요일 세부시티에 있는

클럽 아이콘 ICON 에 다녀왓습니다

오랜만의 클럽 나들이라 괜시리 들떴었죠ㅎㅎ



시티 캐슬픽호텔 근처에 위치해 있는 아이콘

한국분이 사장님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피싱걸이 없는 음주가무를 즐길 수 있는

클럽이기도 합니다

여러나라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라

마치 이태원 같다는 분도 계시더군요ㅎㅎ




주중에는 손님이 많지 않으나

금요일 토요일 주말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여

일주일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려옵니다




현지인들은 친구들 연인들과 함께 방문하기도하고

많은 한국인과 다국적 손님이 오는데

맘에 드는 여성이 있다고 함부로 피싱걸로 오해해

이상한 말을 하면 싸움이 날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12시전에 입장했는데 조금 한산하다가

12시가 넘자 갑자기 사람들이

붐비더군요




여느 클럽과 마찬가지로 

활기를 띄는 금요일

불금입니다








옥타곤과 비교하면 술값은 비교적 쌉니다.

VIP 테이블 컨슈머블도 싸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일~금요일 입장료 100p

토요일은 입장료 200p

칵테일 테이블 A, B, C, D (4인용 작은 테이블)

일층 VVIP - VIP 1,2 (2~10인)

일층 VIP 테이블 LC 1~7(2~6인)

이층 VIP 테이블 UC 1~10(2~8인)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일반 칵테일 테이블 작은 4인용 테이블은

테이블 가격 없이 이용이 가능

주문하신 만큼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일반 칵테일은 금, 토에 경우에는

칵테일 컨슈머블 금액이 1,500 페소

평일 VVIP 1,2는 5,000페소 컨슈머블 및 무료입장 10명

일층 VIP -LC 는 3,000페소 컨슈머블 및 무료입장 6명

금요일, 토요일

일반 칵테일 테이블 1,500페소 무료입장 없습니다

VVIP 1,2 = 7,000 페소 무료입장 10명

일층 VIP - LC 테이블 4,000 페소 무료입장 6명

이층 VIP - UC 테이블 4,000 페소 무료입장 8명







저희 일단 2층 vip자리에 앉자

4000페소 에 맞게 주문을 했습니다.

부스자리가 기본 8만원 정도 하는거죠

한국 나이트를 생각하면 참 싸긴하네요ㅎ




오랜만의 방문이라 그런지 

아님 이제 나이가 들어서인지

살짝 어색하긴 하더군요ㅎㅎ





다들 정말 신나게 재밌게 노는 모습을 보니

저도 나가서 막 놀고 싶어지더군요ㅎㅎ





12시 넘어 1시쯤 되자

사람들이 정말 많아지더군요




생일을 맞이한 손님이 있었는데

DJ 전광판에 생일축하 메시지를 띄어주네요




같이 간 일행이 한번 해보고싶다고 물담배를

주문했습니다.

옆테이블에서 하는걸 보고 신기해하며

해보싶다고 했는데

별로라고 하네요ㅎㅎ








2층에도 어느새 많은 사람들이 북적이고

분위기는 점점 고조가 됩니다



저희는 빨리 취하자해서 데낄라를 먹었는데

PATRON이라는 데길라를 매니저님한테 추천 받아서 먹었는데

호세쿠엘보 보다 맛있었어요

호세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긴 했는데

데낄라 좋아하는 저희는

아주 좋았어요




오랜만의 클럽나들이라

조금 어색하긴 했지만

데낄라 3잔 딱 먹어주니

이내 텐션이 쭉 올라가면서

기분도 좋아지고 슬슬 리듬을 타기 시작했어요ㅋㅋ




신나게 춤추는 모습을 보니

저도 막 신나더군요ㅎ





예전에 마닐라에 있는 마카티에 가면

P블고스라는 거리가 있는데

양쪽길에 Bar 쭉있어요

야외 테이블에 외국인들이 낮부터 앉아서

맥주 마시며 물담배를 피우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그때 참 무슨 맛일지 궁금했는데

저랑은 안 맞는걸로ㅎㅎ




깔끔하게 2시간만 놀다 나오자했는데

3시가 다 되어 나왔어요.

그 시간에도 여전히 불타고 있는 모습을 보니

아 세월아... 이제 시작인데,,ㅋㅋ




세부에서 클럽을 가시면 피싱걸이 있는 곳과

없는 곳이 있습니다.

아이콘은 피싱걸이 없는 곳이라 신나게 놀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TAGS.

Comments